자영업자햇살론 자격조건

자영업자햇살론 자격조건

 

요즘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임대료와 최저임금 상승에 이어 코로나19라는 최악의 전염병까지 돌고 있기 때문인데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힘들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힘든 시기를 버텨내기위해 소상공인정책자금 등 정부에서 많은 지원을 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 역부족이신 분들이라면 자영업자햇살론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용등급이 4등급 이하이신 분들은 소상공인정책자금 1천만원으로는 사업을 영위하기가 힘들 수도 있고 기존 대출금 이자를 내는것만으로도 벅찰 수 있습니다.

햇살론 상품은 조건만 맞는다면 최대 5천만원까지 연 9%대의 금리로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영업자햇살론 자격조건

연소득 4,500만원 이내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또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3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개인사업자(자영업자)

단, 연체나 파산 등 신용상의 문제가 있는분이나 주점, 다단계 등 판매자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자영업자를 위한 햇살론은 정부에서 보증지원하는 상품으로 저축은행이나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권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분들도 금융권대출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게다가 연 20%가 넘는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라면 대환대출을 통해서 이율을 낮추고 추가로 생계자금 대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자영업자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대출입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출을 신청하고 계시는 상황인데요.

이럴때일수록 신중하게 대출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금이 급하게 필요한데 은행권 대출이 안된다고 무작정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진행하시다가는 높은 이자를 감당하기 힘들어지기 마련입니다.

소상공인정책자금과 자영업자를 위한 햇살론 등 정부지원 상품을 통해 저렴한 금리의 안전한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이 가장 힘든 시기지만 햇살론을 통해 잘 버텨내시기 바라겠습니다.